파스칼의 놀이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이벤트 참여 본문

게임/쿠키런 시리즈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이벤트 참여

626pascal 2021. 2. 17. 01:21

이번 글은 어제에 이어 오늘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 관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남들은 다 쿠키런 킹덤하고 있는데 저는 지금 향수병이 도져서 신작 놔두고 어렸을 때 하던 거나하고 있네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고, 오븐브레이크의 여러 이벤트를 참여하는 글입니다.

이렇게 이벤트판에 이벤트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5일의 약속, 윷놀이, 그리고 보물 이벤트를 해보겠습니다.

이벤트 보드 최상단에 이렇게 복귀 유저 이벤트가 뜨는데요, 저는 복귀 유저라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이미 조금 진행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5일간의 미션은 하고 나면 이렇게 5가지의 쿠키를 레벨 7까지 주는 형식인가 봅니다. 저는 약 15% 정도 진행을 해놨기 때문에, 바로 오렌지맛 1일차 마지막 미션을 하겠습니다.

Day 1의 마지막 미션은 바로 오렌지맛 쿠키의 도전에서 한 번에 2억 점을 달성하는 게 목표인데요, 한 번의 실수 끝에 두 번째 도전에 성공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2일차 쿠키, 오징어먹물맛 쿠키를 받았습니다. 정말 복귀하니까 이런 에픽 쿠키를 주네요. 심지어 펫과 같이 말이죠.

오징어 먹물 맛 쿠키의 미션은 처음부터 어려운 거 나왔습니다. 2억 1천백만 대를 채 기록하지 못하는 저와는 거리가 먼 유저들을 상대로 경기에서 높은 등수를 기록해 골드 상자를 두 번 여는 미션을 받았습니다. 결국 경기 3번 진행하고 나서야 골드 상자를 두 번 열 수가 있었습니다.

두 번째 미션은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면서 동시에 완수할 수 있었던 미션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번째 미션을 거치고 세 번째 미션으로 왔습니다. 이번 미션은 오징어먹물맛 쿠키의 도전에서 1억 3천 점을 기록하면 되는 미션입니다. 이번 오징어먹물맛 쿠키의 도전도 오렌지맛 쿠키의 도전처럼 두 번째 도전에 성공을 했습니다.

다음 미션들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3시간 30분 27초를 기다려 하네요. 다음 쿠키는 블랙베리맛 쿠키입니다.


다음 이벤트입니다. 윷놀이 이벤트인데요, 제가 미리 5칸 정도를 뛰어놨습니다. 이 이벤트는 미션을 통해서 기회를 얻고 윷을 던져서 앞으로 가고 20바퀴를 완주하면 특별 보상을 받는 그런 형식의 이벤트입니다. 저는 5일의 약속 이벤트를 하고 와서 그런지 추가로 네 번의 기회를 획득해서 총 10번의 기회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윷을 던지는 모션도 나름 괜찮게 묘사돼있습니다.

이렇게 저는 결과적으로 1회 완주와 여섯 칸 이동을 했습니다. 남은 9일 동안 열심히 해서 20번 완주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윷놀이를 끝내고 나서 보물 이벤트를 보니 이렇게 덜 닦여있더라고요. 그래서 닦아줬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생각보다 보물이 기여하는 바가 크기 때문에 보물 관련 이벤트가 있으면 늘 참여해 왔던 만큼 이번 이벤트도 약 하루 반 정도의 시간밖에 남아있지 않았지만 그래도 열심히 보석을 닦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시 설치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이벤트 참여에 관한 글이었는데요, 쿠키런을 했었던 분이 계시면 지금 당장 다시 설치하셔서 복귀 유저 이벤트를 하실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좋은 에픽 쿠키와 펫을 5일에 걸쳐서 총 5가지 5가지 해서 총 10가지를 받고, 또 윷놀이와 검은바람 화살통 보물 이벤트를 통해 특별 보상과 성능 좋은 보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