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칼의 놀이터

옛날에 했던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에 다시 들어가 보니... 본문

게임/쿠키런 시리즈

옛날에 했던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에 다시 들어가 보니...

626pascal 2021. 2. 17. 01:16

이번 글은 제가 어렸을 때 즐겨 했던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라는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쿠키런은 다양한 캐릭터에 단순한 조작법으로 인해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데요, 저는 이 게임을 친구들과 꽤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일반 쿠키보다는 전설 쿠키와 전설펫 모으는 재미로 했는데, 제 계정에는 전설 쿠키가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많더라고요.

5개 정도면 많은 거 아닌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펫은 더 많네요. 6마리.

제 메인화면에는 블루 파이 맛 쿠키가 서있습니다. 책을 많이 본다는 설정, 상냥한 대사, 그리고 실제 게임상에서 보여주는 능력치 때문에 꽤 정이 가는 쿠키더라고요.

 

 

경기를 시작하면 이렇게 달라진 경기 화면이 뜹니다.

 

 

 

경기중에는 이렇게 열심히 마법 카펫을 타고 달려줍니다.

 

다시 플레이해보니까 제 실력도 다 녹슬었더라고요. 원래 포디엄에는 기본으로 올랐는데 이젠 쿠키들도 업그레이드가 안됐고 더욱 잘하는 플레이어들이 늘어나다 보니까 저는 올라설 자리가 없더라고요. 참 슬프네요.

 

향수병이 도져서 어릴 적에 했던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를 다시 해봤는데 당시 기억도 되살아나고 좋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