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칼의 놀이터

헤이데이 입문기 본문

게임

헤이데이 입문기

626pascal 2021. 2. 17. 01:10

슈퍼셀에서 나온 게임 '헤이데이'를 한 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헤이데이라는 게임은 치열하게 전투하는 게임을 주로 만드는 슈퍼셀이라는 회사에서 내놓은 유일하게 전투하지 않는 그런 일종의 힐링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자신만의 농장을 꾸며 나가고 이웃들과 농작물을 사고팔며 주문을 받아 돈을 모으는 농장 경영 게임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게임을 오래 하신 분들에 비해서 농장이 굉장히 초라합니다.

이렇게 가축들을 키우고 농작물 수확을 하며 농장만의 제품을 만들어서 주문한 사람들에게 판매를 하는 형식입니다.

 

주문 보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직거래도 할 수 있습니다.

가판대에 올리는 것도 할 수가 있습니다.

클랜과 유사한 형태의 게임이며,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전투를 하지 않는다는 점? 이 게임은 친절하게 부문을 받고 하고 손님들을 대해야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남의 영토에 쳐들어가서 싸우는 클래시 오브 클랜, 그리고 붐비지 와는 그런 부분에서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아직 미래에 잠금 해제해야 할 여러 요소들이 있지만, 지금까지의 성과(?)라고 한다면 위에 보이는 게 답니다. 아직은 입문하는 단계라서 미래에 더욱더 커지고 멋있어진 농장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게임은 슈퍼셀에서 만든 첫 게임으로 농장 경영 게임입니다. 2012년에 만들어진 게임 치고는 굉장히 요즘에도 즐기기 편한 게임인데요, 양산형 게임들이 많이 등장하는 요즘, 이런 고전적인 게임을 즐기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헤이데이 입문기는 여기서 마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너원 모바일 리듬게임 더뮤지션  (0) 2021.02.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