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칼의 놀이터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나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나다!

626pascal 2021. 5. 6. 14:42

이번 글은 제 애드센스 광고 승인까지의 여정에 관한 글입니다.


일단 오늘 새벽에 폰을 하다가 메일 한통이 와서 봤는데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더라고요. 정말 말도 안 나올 정도로 기뻤습니다. 이게 왜 승인이 났지? 싶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면 승인이 났을 만도 한 게 제가 약 두 달 가까이 쉬면서 그동안에 감사하게도 콘텐츠에는 변화가 없었지만 찾아주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제가 일주일에 약 5~6개 쓰던 때보다 훨씬 더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보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검색 유입의 확률도 확연하게 늘었던 것을 보고 시간을 조금 두고 봐도 블로그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런 변화를 보고 애드센스에 신청을 한 번 해봤습니다. 

 

항상 이런 답변이 왔었는데 드디어 세 번의 탈락 끝에 승인이 났네요.

 

이렇게 생긴 축하 메시지를 보는데 너무 기쁘더라고요. 정말 어떻게 형용을 못하겠는 기쁨이었어요. 통과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승인 메일을 받는 게 얼마나 설레는 일인지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저는 다른 분들에 비해 빨리 승인이 난 편이죠. 다른 분들은 열댓 번 넘게도 탈락을 맛보신 분들이 상당하신데 저는 세 번만에 통과를 했습니다. 이게 다 제 블로그를 봐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제 블로그를 봐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애드센스 승인이 난 만큼, 늘 열심히 파스칼의 계산기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